도박 탈퇴는 어떤 느낌인가요?

Posted by: Terry Patterson - Posted on:

도박은 최근 몇 년 동안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우연한 게임에 돈을 쓰는 유행병이 되었습니다. 도박은 중독성이 있을 수 있지만, 도박과 관련된 위험도 있습니다 – 금단 현상도 포함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도박 금단이 어떤 느낌인지,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에 어려움을 겪는 것을 발견한다면 어떻게 대처할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도박 중독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할 것입니다.

금단현상의 가장 흔한 증상은

도박 금단 증상은 도박을 얼마나 했는지, 얼마나 자주 했는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금단 현상의 가장 흔한 증상은 불안, 불안, 갈망, 그리고 짜증입니다. 이러한 증상들은 일반적으로 도박을 그만둔 후 처음 며칠 내에 절정에 달하고 보통 몇 주 안에 가라앉습니다. 하지만, 그것들은 몇 달 또는 심지어 몇 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처음 24시간 동안 기대할 수 있는 것

도박 탈퇴 후 처음 24시간은 매우 불편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증상은 독감과 같은 증상, 극도의 불안, 과음, 그리고 도박에 대한 강렬한 갈망을 포함합니다.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이러한 증상들은 전면적인 재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인출은 얼마나 지속되나요?

모든 사람이 탈퇴를 다르게 경험하기 때문에 확실한 답은 없습니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처음 며칠 안에 불안감과 불안감을 느끼고, 이어서 도박과 관련된 활동에 대한 강렬한 열망을 느낀다고 보고합니다. 이 상태는 최대 일주일 정도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 후, 개인이 결국 회복될 때까지 증상이 감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도박 중독의 결과

누군가가 도박을 멈추려고 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도박 중독의 몇 가지 주요 증상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불안입니다. 이것은 가벼운 긴장감에서부터 전면적인 공황 발작에 이르기까지 다양할 수 있습니다. 다른 흔한 증상들은 불안, 감정의 기복, 그리고 도박에 대한 강렬한 갈망을 포함합니다.

도박 금단 현상은 또한 뇌에 신체적인 변화를 일으킵니다. 도박을 하는 사람들은 도박을 하면서 받는 정보를 처리하기 위해 종종 두뇌에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누군가가 도박을 그만두려고 할 때, 그들의 뇌는 익숙한 것과 같은 루틴을 가지고 있지 않고 신체적인 고통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두통, 집중력 문제, 그리고 심지어 발작을 포함합니다. 보다: 다자바.net.

결론

여러분이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다면, 여러분은 아마 도박 중독을 의지력의 문제로 생각할 것입니다. 결국, 만약 누군가가 슬롯 게임을 하거나 말에 베팅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다면, 그들은 성격이 약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사실과 다를 수 없습니다. 도박 중독은 사실 뇌의 문제입니다.

이것이 도박 인출이 그렇게 어려울 수 있는 이유입니다. 누군가가 도박에 중독되었을 때, 그들의 뇌는 스트레스와 불안에 대처하기 위한 방법으로 도박을 찾고 사용하도록 조건화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사람이 도박을 멈추면, 그들의 뇌는 갑작스러운 자극의 부족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지 못합니다. 이것은 불안, 불안, 그리고 심지어 발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도박을 그만두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어려울 수 있지만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시도할 준비가 되었으면 프로세스를 진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1) 치료사나 상담가와 이야기하세요 – 해결되지 않은 개인적인 문제와 같은 추가적인 스트레스 요인을 추가하지 않고 도박을 중단하는 것은 충분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공정한 당사자와 함께 여러분의 도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압박감을 완화하고 한 번에 한 걸음씩 일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2) 현실적인 기대를 설정하세요 – 도박을 그만두는 것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행동에 중요한 변화가 나타나기까지 몇 주에서 몇 달이 걸릴지도 모릅니다. 처음에는 진전이 느리더라도 낙담하지 마세요. 목표에 도달할 때까지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가세요.

3) 지원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